바이럴마케팅 2018-10-26T16:44:55+00:00

바이럴 마케팅

what we do

create better value

옳은 방향을 발견하고 끊임없이
탐구하여 더 나은 가치를 창출 합니다

정보 제공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소셜미디어의 이용 행태가 콘텐츠 소비중심으로 변화하며, 4명 중 3명이 사용하는 네이버는 위와 같은
트렌드에 부합하는 대표적 플랫폼 입니다.
타 플랫폼 대비 라이프스타일 / 문화의 검색 점유율이 높아 상품 구매 전 정보를 습득 하기에 적합하며 콘텐츠의 수명이 길어 시간이 지나도 관련 키워드를 통해 상위 노출이 가능합니다

네이버블로거

“리뷰를 활용한 자연스러운 정보제공”

네이버를 통하여 정보를 얻기 위해 검색을 하는 사용자에게 후기를 통한
콘텐츠로 우리 브랜드를 보다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01

신뢰도를 높히는
전문적 콘텐츠

전문성 있는 블로거의 경험을 바탕으로한 콘텐츠는 신뢰와 공감을 주며, 최종 구매로 전환시키기 적합하며 구매자의 자발적 후기로 2차 콘텐츠를 생성에 용의합니다

02

키워드 트렌드를 반영한
노출 극대화

실제 사용자들과 트렌드를 분석하여 도출한 키워드를 반영한 콘텐츠는 시간이 지나도 사용자가 찾는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로 지속적인 상단 노출이 가능합니다

03

브랜드와 소비자의
연결점

블로그는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 해주는 수단으로 좋은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소비자를 석득하여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남길 수 있으며, 향후 브랜드의 성장 기반을 다지기 적합합니다

소비자 주 이용 포털사이트

주 이용 검색 포털의 경우 네이버가 75%로 압도적으로 높은 수치를 보인다

platform

75% 75

platform

59% 59

platform

59% 59

[Base:전체 응답자, N=100,단위:0%] 주 이용

소비자 주 이용 포털사이트

소비자는 주로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 포털사이트를 이용한다

유용한 콘텐츠 획득

76.5% 76
0 15 30

취미 및 관심사 공유

50.6% 50
0 15 30

흥미 위주 콘텐츠 획득

45.9% 46
0 15 30

[주 이용 소셜미디어로 네이버블로그를 선택한 응답자,N=85%,복수응답]

HOW TO WORK

콘텐츠 노출 시스템에 대한 유동적인 대처와 트렌드 키워드 분석, 그리고 카테고리에 맞는 전문 블로거 매칭을 통해 좋은 콘텐츠가 더 많은 소비자들과 접점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연관검색어

검색의 과정을 최소화한
브랜드 노출

소비자가 검색했을 때 하단에 나오는 키워드 리스트로
소비자는 연관검색어로 원하는 정보와 트랜드를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브랜드는 소비자의 검색의 과정을
최소화시켜 원하는 정보를 노출시키기에 용의합니다.

  • 연관검색어

    검색의 과정을 최소화한
    브랜드 노출

    소비자가 검색했을 때 하단에 나오는 키워드 리스트로
    소비자는 연관검색어로 원하는 정보와 트랜드를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브랜드는 소비자의 검색의 과정을
    최소화시켜 원하는 정보를 노출시키기에 용의합니다.

HOW TO WORK

기업/브랜드의 주요 소비자가 정보 검색 시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 될 수 있도록 연관되는 단어들을 수집한 후, 키워드 별 검색양과 효율에 따른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맞춤 키워드 분석

키워드 리스트 전달

연관검색어 서비스 집행

결과 리포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