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마케팅 2018-10-26T16:43:45+00:00

인플루언서 마케팅

WHAT WE DO

누구를, 무엇을 위해서 일을 하나요?

우리는 현재의 미디어 속에서
내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나아갑니다

트랜드를 선두하는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들은 자신만의 끼와 재능을 살려 팬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친밀한 매력을 바탕으로
깊은 신뢰도와 강력한 팬덤(영향력)을 구축하고 있으며, 실제로 영향력이 높은 인플루언서는 개인 자체가
상업적 광고효과를 발휘하는 콘텐츠가 됩니다

  • clients

    uber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앱, 우버이츠!

    전 세계 30여 개국의 200개 이상의 도시에서 지원되는 글로벌 딜리버리 앱
    UBER EATS 는 지난 해 7월 서울에 정식 오픈해 커뮤니케이션을 중심으로 한
    지속가능한 마케팅을 기반으로 브랜드 기반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 clients

    MUA

    Make Up Ccademy MUA

    젊은 타겟에 맞춘 트렌디한 제품으로 유럽 대형스토어 750여개에 입점하여
    성공적으로 자리잡은 영국브랜드 MUA(Make Up Ccademy)의 국내 런칭을
    알리고자 소비자 참여를 바탕으로한 마케팅을 기획하였습니다.

  • clients

    coolssha

    COOLSSHA

    국내 최대 건강식품 기업인 녹십초의 새로운 의료 용품 브랜드,
    쿨샤를 런칭하며 출시 전 소비자 인지도 확보를 위해 사전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 하였습니다.

01

다수의 팔로워 보유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는 브랜드를 식시키고 소비자의 구매를 유도하며 이미 보유한 팔로워 수를 통해 단기간 내에 큰 규모의 잠재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02

콘텐츠 반영에 능통

주어진 가이드를 활용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생산하고 브랜드의 입장에서 소비자와 소통하는데 능통하며, 진행하는 프로젝트 컨셉에 맞는 인플루언서의 섭외는 마케팅의 목적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03

On-Off 유동적 배치

온라인, 오프라인의 경계 없이 섭외가 가능하여 다양한 형태의 프로젝트 집행에 유동적입니다

인스타그램 월 사용시간 변화

타 모바일 SNS앱에 비해 인스타그램은 꾸준하게 성장 추세를 보인다.

현재

15억분 75인플루언서

2017년

11억분 56

2017년

6억분 30

[Wiseapp, 와이즈앱 스마트폰 사용 분석]단위: 억 분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장 전망

플랫폼의 성장과 더불어 인플루언서의 영향력 역시 증가하는 추세이다.

현재

24억달러 82

2017년

16억달러 53

2017년

10억달러 35

[Mediakix]단위: 억 달러

HOW TO WORK

브랜드와 기업의 프로젝트의 성향에 맞는 인플루언서 견적 조율 및 리스트 제공 등 전반적인 섭외 업무와 섭외 후 게시가 이루어질 콘텐츠의 전반적인 기획 및 가이드라인을 제작하여
인플루언서를 통해 타겟층에게 노출하고자 하는 브랜드/기업의 이미지가 효과적으로 전달 될 수 있도록 합니다.

맞춤 인풀루언서 섭외

인플루언서 리스트 및 가이드 전달

컨텐츠 게시 및 모니터링

결과 리포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