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이벤트 2018-10-26T16:51:04+00:00

프로모션/이벤트

what we doK

누구를, 무엇을 위해서 일을 하나요?

우리는 현재의 미디어 속에서
내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나아갑니다

지속 가능한 브랜드
만드는 마케팅

강력한 브랜드는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특별한 가치로 인식시키며 이를 통해 생성된 긍정적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구매와 사용을 이끌어 냅니다. 티엠에스컴퍼니는 브랜드의 메세지를 어떻게 콘텐츠로 변형시키며, 어떤 디지털 공간에 배포하여 최적화 시킬지 끊임없이 고민하여 성공적인 이벤트/프로모션 마케팅을 만들어 갑니다

이벤트/프로모션 마케팅

기업/브랜드 운영에서 생기를 이슈를 프로모션/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알리고 배포된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 인지도를 높여 기업/브랜드의 지속성을 높힘과 동시에 수요를 창출하기 위한 마케팅 수단으로 전반적으로 단기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이벤트/프로모션을 통한 이미지 구성으로 핵심 소비자를 유입 시키기에 적절하다

컨텐츠 제작플랫폼 선정의 중요성

대부분의 지속성이 높은 기업/브랜드는 소비자와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시키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한다. 온라인 활성화로 광고는 경계가 없는 분야가 되었고, 하루에도 수많은 광고가 배포되어 차별화 된 포지셔닝의 중요성은 점차 증대 되고 있다

플랫폼은 각각 고유의 노출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으며, 각 채널에 따라 사용하는 유저의 성격도 다르다. 브랜드와 핵심 고객에 대한 리서치를 통한 메세지에 크리에이티비를 더해 설득력 있는 콘텐츠를 개발하고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는 채널을 선별하여 배포하여 핵심 소비자를 겨냥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벤트/프로모션

“브랜드를 위한 이벤트/프로모션

단기적 이벤트를 통해 핵심고객을 유입시킬 수 있으며, 인지도를 높혀
지속가능한 브랜드로 발전 시키기에 효과적입니다.

01

이벤트/프로모션

기업/브랜드 운영의 이슈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하여 프로모션/이벤트를 기획한다. 배포된 콘텐츠로 소비자 에게 인지도를 높혀 브랜드의 지속성을 높힘과 동시에 핵심 소비자를 유입시켜 지속적인 수요를 창출한다.

02

콘텐츠 제작

대부분 지속성이 높은 기업/브랜드는 소비자와 관계를 형성하고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한다. 브랜드와 핵심고객에 대한 리서치를 통해 설득력 있는 콘텐츠를 개발해 차별화 된 포지션을 가질 수 있게 한다.

03

플랫폼 선정

플랫폼은 각각 고유의 노출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으며, 각 채널에 따라 사용하는 유저의 성격도 다르다. 브랜드의 핵심고객을 겨냥할 수 있는 채널을 선별하여 배포하여 차별화 된 솔루션을 제안한다.

HOW TO WORK

브랜드의 이슈를 파악하여 이벤트/프로모션 중 한가지를 채택,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촬영/편집 그리고 콘텐츠를 효과적으로전달 할 수 있는 채널을 선택하여 배포한다.

프로젝트 기획 사전 미팅

콘텐츠 기획 및 제안

콘텐츠 제작 및 배포

결과 리포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