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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D THE RIGHT DIRECTION
체계적인 미디어 분석과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시 합니다
영상을 통한 광고
MCN 마케팅
게임, 뷰티 등에 한정적이던 미디어 채널이 1인 크리에이터를 중심으로 음식, 일상,요리 등 광범위한 카테고리로 확대됨과 동시에 시청자의 동영상 소비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젊은층에게 1인 미디어의 영향력은 더욱 크기 때문에 MCN 마케팅은 최근 어떤 마케팅 방식보다 강력한 마케팅으로 급 부상중입니다
01
1인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능력
크리에이터들은 자신이 중심이 되는 채널 운영과 구독자 유지를 위하여 주력 분야의 콘텐츠 생산에 적극적입니다. 브랜드 이미지와 맞는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은 광고성을 낮추며 자연스럽게 소비자에게 노출되기에 용의 합니다.
02
분야를 넘나드는
크리에이터
1인 미디어는 프로젝트에 따라 유동적 협업이 가능하여 크리에이터의 컨텐츠 제작 능력와 파급력을 기반으로, 기업 및 브랜드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용이하며,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구독자의 이목을 끌기 적합합니다.
03
고정 구독자의 긍정적인
인식
자신이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이기에 소비자들은 제품과 브랜드에게 좀 더 적극적이며 긍정적인 인식을 가지게 되며 단순한 제품 노출만이 아닌 다양한 활용법을 담아, 콘텐츠를 접한 시청자에게 구매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전체연령 동영상 앱 사용시간 (억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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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즈앱 한국 안드로이드 분석]
모바일 동영상 앱 사용시간 점유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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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즈앱 스마트폰 동영상 플레어이/편집기 카테고리 분석]
HOW TO WORK
브랜드의 주요 타겟 층 분석과 프로젝트 목적성에 부합하는 전문 크리에이터 섭외, 진정성 있는 브랜드 콘텐츠를 위한 기획을 통하여 팬들에게 구매용을 불러 일으키고,
그것이 바로 콘텐츠의 시청자 수, 매출로도 이어질 수 있는 마케팅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프로젝트 주요 타겟 분석
분야 별 전문 크리에이터 섭외
진정성 있는 콘텐츠 기획
결과 리포트 제공